대박집 연금복권 핀테크 수익

대박집 연금복권 핀테크 수익

퇴근 후 아내의 뜬금없는 엔트리파워볼 배당  얘기에 놀라 이유를 물었습니다.

“존리라는 사람이 유튜브에 나와서 그런 얘길 하는데, 일리가 있더라고.”

아내의 답변을 듣고서는 ‘(증권부 재직시절부터 유명했던) 존리 대표가 뜨긴 떴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러고는 “적극 찬성”이라고 답해줬지요.

존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사진)는 현재 국내 금융투자 업계에서 가장 명성 높은 인물 중 하나라고 봐도 무리가 아닐 것입니다.

“시장의 흐름이 아니라 기업의 가치에 따라 투자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이런 발언들이 주린이(주식+어린이)들 사이에 회자되면서 그는 어느 새 동학개미들의 ‘구루’ 대접까지 받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투자에 눈을 뜬 주린이들 중에는 존리 대표를 올해 처음으로 알게 된 사람들도 많겠지만,

사실 그는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를 맡은 2014년부터 업계에서는 꽤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자산운용사 대표를 맡자마자 메리츠자산운용 ‘간판’ 펀드들을 대히트시켜 일약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데뷔하자마자 ‘홈런’을 친 이력이 없었다면, 그가 이렇게까지 화제가 되지도 못 했을 것입니다.

그저 그런 자산운용사 대표에게 누가 관심이나 줬겠습니까.

동학개미들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식을 샀다가 낭패를 보고 있습니다.

주식은 급등주를 따라 투기하는 게 아니라 10년 정도 투자하는 게 정석이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주식을 매입할 때 또렷한 이유가 있는 것처럼,

매도할 때도 그 이유가 분명해야 한다.

10% 올랐으니까 팔거나 반대로 10% 떨어졌으니까 손절매를 하는 방식은 도박장에 간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128쪽)

존리의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5만 원에 산 주식이 5만5천원일 때 팔아서 10% 이상의 수익을 봤다고 해서 팔아버린다면 그것은 도박장에 간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주식은 투기가 아니라 투자의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런 점들만 잘 비교해도 기초체력이 튼튼하고 성장가능성 있는 기업의 주식을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존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주식 열풍을 불게 하는 걸까요?

심지어 어릴 때부터 주식과 펀드를 사 주도록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그의 경험담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책을 읽으면 미국의 2%도 안 되는 유대인들이 미국의 경제 20%를 뒤흔들고 있는 배경을 알게 해 줍니다.

더욱이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의 금융문맹을 따라가고 있는 점도 이해하게 해 줍니다.

오로지 토지와 건물에만 투자하던 그 관점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다는 모습들 말입니다.

하지만 유대인들은 13살의 성인식 전까지 금융공부를 철저히 시키고 있고,

우리나라 자녀들을 모두 학원에 보낼 게 아니라 공부에 취미가 없는 아이들의 학원비를 모두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하는 게 현명한 길이라고 말입니다.

일리 있는 말 같지만, 그렇게 하려면 교육혁명이 일어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책에서 존리가 말한 것처럼, 미국에는 의사나 변호사나 특정직 공무원이 치르는 기본적인 시험은 있지만,
모든 사람이 치르는 공무원 시험은 없다고 하는 것 말입니다.

하루 빨리 그와 같은 줄세우기식 교육에서 벗어난다면, 저마다 개성과 흥미를 쫓아 미래를 건설토록 한다면,

파워볼게임 이해하기
회원가입후 홈페이지 상단을 살펴보면 전자복권이라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카테고리를 보면 다양한

전자복권이 있습니다. 스피드키노 캐치미 등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그중에 하나가 파워볼게임 입니다.

이 파워볼게임은 매 5분마다 무작위로 일반볼 5개와 파워볼 1개가 추첨되어 지고 이 볼을 가지고 게임이진행됩니다.

그다음에 숫자합게임은 일반볼 5개의 숫자를 모두합하여 나오는 숫자를 가지고 하는

게임으로 숫자합이 홀 인지 짝인지를 가지고 게임을 진행하는홀짝게임이

가장 기본적인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의 게임 방식입니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준비가 끝났다면 동행복권에서 충전을 하고 게임을진행하면 됩니다.

파워볼1등 : 세이프게임

eos엔트리파워볼
eos엔트리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